검색
감사패(207)      골프패/싱글/이글/홀인원/알바트로스(10)      공로패(189)      교회 취임/권사/장로/추대/집사패(7)      근속패(2)      기념패(12)      기타 트로피(6)      봉사패(2)      송공패(20)      우승기념(2)      우정패(1)      위촉패(3)      인증패(1)      임명패(1)      재직기념패(28)      최우수 신입회원상(1)      추대패(2)      축하/졸업기념패(11)      표창패(44)      학술상(1)      학위패(9)      한문/한자 상패(5)      효행패(1)      


축하/졸업기념패


성혼패
신랑 강성원, 신부 박혜순
結婚을 眞心으로 祝賀드리며 앞날의 貴下와 貴下 家庭에 無窮한 幸福이 깃들기를 祈願합니다.

2006년 10월 26일
행복한사람들

축하/졸업기념패


결혼 축하패
신랑: 윤두수 신부: 강숙자
두 분의 結婚을 眞心으로 祝賀하오며 더욱 眞實한 사랑과 믿음으로 幸福이 充滿된 家庭을 이루시길 祈願합니다.

2007년 03월 22일
행복한사람들

축하/졸업기념패


祝結婚
신랑 마동탁, 신부 임엄지
사랑하던 이들의 참다운 열매가 내일의 행복을 위해 나래를 접을 때, 여기 한쌍의 우아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참된 사랑의 행진이 영원으로 이어지는 이 순간에 아름다운 사랑의 승리를 위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6년 11월 02일
행복한선물

축하/졸업기념패


祝결혼
신랑 박갑수, 신부 서현영
영원한 약속으로 맺어진 님들이여 영롱한 희망속에서 새로운 인생의 첫 걸음을 내딛는 두분의 앞날에 사랑과 건강과 행복이 영원히 함께 하기를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축원합니다.
2003년 03월 14일
행복한선물

축하/졸업기념패


祝회갑
소손영
아버님이시여! 말없이 고생 많으셨습니다. 돌이켜 보면 피땀으로 점철된 나날이였으나 여명의 새벽녘부터 해질 무렵까지 이마에 흐르는 굵은 땀방울을 손등으로 닦으며 저희 자식을 돌보시길 어언 60년… 내내 만수무강 하시고 집안에 행운이 깃들길 우리 형제 모두는 빌 뿐입니다.
2005년 09월 18일
행복한가족

축하/졸업기념패


감사패
김수찬, 서은숙
얼마전에 태어난 것 같은데 벌써 ○○가 돌이 되었습니다.
지난 1년간 사랑과 정성으로 보살펴 주셔서 손주 ○○가 밝고 건강하게 돌을 맞이할 수 있게 해주신 할아버지, 할머니께 돌을 즈음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2006년 03월 03일
행복한가족

축하/졸업기념패


돌 기념
김충길
그동안 따뜻한 사랑과 헌신적인 사랑으로 저희 ○○를 보살펴 주셔서 건강하고 예쁘게 돌을 맞이할 수 있게 해주신 데 대하여 부모로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가정에 만복의 행운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03년 03월 06일
행복한선물

축하/졸업기념패


祝 칠순
홍수영
지난 세월 온갖 역경 속에서도 헌신적인 노력과 따뜻한 정성으로 저희들을 건강하게 키워주시고, 언제나 사랑이 가득한 가정을 지켜주신 아버님의 칠순을 맞이 하여, 불초 자식들이 깊은 감사의 마음을 모아 아버님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이 패를 드립니다.

2004년 06월 18일
행복한가족

축하/졸업기념패


축졸업
박익현
영상의 불빛을 밝힌지 여러해 우리가 쌓아올린 상아탑은 온누리에 밝은 빛이 되며 이 짧았던 만남이 소중한 추억이 되고 이 짧은 헤어짐이 영원한 만남의 약속이 되길 바라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08년 02월 03일
송원대학장

축하/졸업기념패


축 수석졸업
박 익 현
성실한 인내와 각고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석사학위 취득과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오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정진이 있기를 기원하오며, 저희 후배 일동의 정성된 마음을 모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0000년 00월 00일
송원대학 유통정보학과 후배 일동

축하/졸업기념패


졸업기념
국민석
국어연구를 위해 치열한 삶을 바치는 황지연구회 5기 선배님이 졸업하심을 저희 후학을은 온마음을 모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영원히 변치 않는 국어학 사랑이 저희들과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여기에 담아드립니다.

0000년 00월 00일
국민대학교